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 유채꽃 (대구 해맞이 공원)

화창한 봄날에~ 코끼리 아저씨가~ㅎㅎ

봄경치를 구경한다기보다는 혼자 이리저리 둘러보다가 유채꽃이 필 시기라는걸 깨닫고서는 바로 해맞이 공원으로 달려갔죠.

제주도는 아니지만 어느정도의 규모가 있는 곳이기에..매년 유채꽃이 이시기에 만발을 하죠..ㅎ



유난히 꿀벌, 꽃등애가 많았습니다. 생명을 걸고거? 사진을 찍었습니다.ㅋ

벌들이 저를 꽃으로 착각하고...ㅋㅋㅋ죄송합니다..ㅋㅋ





이 사진들이 4월 15일에 찍은 사진들 인데..아마 지금쯤가면 절정기에 이르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해맞이 공원 바로 옆에 효동초등학교, 대구 동구공업고등학교가 있기에 찾아가시는 길은 모두 아실거라 생각하고 패스~~!!

대구 동구쪽에 사시는 분들은 유채꽃 사진 찍으러 가시는 거라면 해맞이 공원을 추천해드리고싶습니다. 유채꽃 사이로 나있는 길이 참 이쁘더라고요ㅎ

주말에 아이들 데리고 유채꽃도보고 동총유원지가서 바이킹타고 밥먹고 금호강에서 오리배 타면 좋을 것 같네요.ㅎ 근데 지금 금호강에 물이 공사 때문에 물을 막아놔서 평소보다 더 드럽습니다.     ㅡㅡ;;참고하세요. 아마.. 악취나는 정도는 아니겠지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