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담배값 인상

오는 4월 48일 부터 담배값이 8%오른 2700원에 판매될 거랍니다.

인상되는 담배는 BAT코리아, KT&G라네요..흡연자가 아니라서 종류가 뭔지는 잘 모르겠구요..그냥 회사만 적었습니다.

이번 담배값인상 정책에 개인적으로 불만이 있습니다.

올려도 너무 적게 올린거 같네요.. 고작 200원이라니.. 세금 더 거둘려고 200원올린거 처럼 안보이는데..

담배값을 올리려면 천원단위로 팍팍올려서 흡연자들을 실종시켜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대학에 들어가니 길빵 장난아니더군요..ㅡㅡ내폐ㅠㅠㅋㅋ

그냥 5000원으로 해서 세금 더거둬서 더 거둔돈으로 흡연시설 많이 만들어서 거기서 담배만 피게하고 길에서 담배피면 감옥에 가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담배값 올려도 피는 사람들은 핀다고 하더군요.. 뭐 담배값을 올리면 저소득층이 힘들어진다는 말도 있는데.. 그럼 금연하면 되는거죠..담배때매 병들어서 병원비 내는게 돈 더들지않습니까

이번정부에 아얘 담배를 죽여버립시다!!

안티들이 많을때 그냥 욕 더듣고 올바른 정책을 실현시킵시다. 다음 대통령이 야당에서 나오면 이때까지 그랬듯이 현정부도 안타까운 상황이 될꺼 같은데..

지금이라도 늦지않았습니다. 옳은정책실행하여 훗날 이런 정치는 잘했다라는 소리는 들을수 있도록 흡연자고 담배고 뭐고...우선 길빵만 해결해주십쇼ㅠㅠ손목 다 자르고 싶어ㅠㅠ

그나저나..대학교도 학굔데!! 우리 학교는...건물 10m이내 금연구역...말만..건물 현관에서 담배피는건 뭘까요?? 말만 잘하는 우리 계.. 계명대학교!! 이러다가 퇴학당하고 그러진 않겠죠ㅠㅠㅋㅋ

아..글 제목이 답배값 인상입니다.. 2500원에서 8%증가하여 200원이 오른 2700원으로 2011년 4월 28일 부터 담배를 판매한다고 하니 흡연자분들은 참고하시고, 하루에 2700원이면..한달에 81000원 일년에985500원이고 10년이면 거의 천만원씩이나하네요!!

부디 올해는 금연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