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글 핀(PIN) 번호 도착~

블로그 시작한지 7개월만에 드디어 수익이 10달러를 넘었고 구글에서 핀번호를 발급해 줬네요~ㅎㅎ

기존 반년만에 파워블로그가 되자는 꿈은 이루지 못했지만, 그나마 중간에 블로그를 포기 안한게 참 다행이라고 생각해요.ㅎ

네~ㅋㅋ 그나저나 핀번호를 받았는데.. 심장이 쿵쾅쿵쾅거리는게..ㅎㅎ

주소가 영어로 표기 되어있었어요.ㅎ 제가 주소등록을 영어로 했으니 당연한 결과겠지만요ㅎ

독자님들중에 영어로 주소 표시된 편지 받아본분계세요??!!ㅋㅋ

저는 이거 가보로 남길랍니다..ㅎㅎ


솔직히 국제 우편을 타고 오기에 편지도 근사하지 않을까라는 기대도 했었지만...우편함에 온건 달랑 반으로 접은 종이한장..구글도 먹고 살아야겠지요!!ㅋㅋ

지금까지 수익금이 11달러인데 100달러를 언제 모을까요..ㅠㅠ

계속 이렇게 즐거운 마음으로 포스팅하면 저도 파워블로거가 되어 있을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