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양교 야경

대구에서 야경사진 찍기 좋은곳중 하나에 아양교가 들어가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가로등과 가로등 불빛이 반사되는 강물을 보면 참 이쁘다 라는 생각을 하곤합니다.

높은 지대로 가서 노출시간을 늘려서 차들의 동선을 찍는 사진도 좋지만 가로등과 같은 빛들을 담는것도 야경사진의 또 다른 재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노출시간이 다소길다보면 기다리는시간이 있는데 그 시간이 엄청 기대가 된다는..ㅎㅎ 






고스트 현상이 쫌 발생하더군요.. 삼식이로 찍었고 필터도 뺐는데 말이죠..저는 아직 기술이 부족한가봅니다ㅠ

고스트현상은 그냥 포토샵으로 대충 하면 없어지니까..뭐..ㅎㅎ

모기에 여러방 뜯기기도했지만 참 재밌었어요. 삼각대와 카메라를 들고다니니 어깨가 쫌 뻐근하다는 것도...

운공도대고..뭐..덥지도않고...ㅎㅎ

한낮의 쨍한사진도 매력있지만 야경사진도 매력이 충분히 있으니 삼각대를 가지고 계신 생초보사진가분들은 야경사진도 매력이 충분히 있을거 같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