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2년 대구 첫눈

첫눈이 온지 꽤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대구 첫눈을 알리는 글을 씁니다ㅎㅎ

사진은 찍었는데..그냥 혼자 보관하기엔 아깝고 하여서 말이죠ㅎㅎ



대구첫눈은 새해 첫날!! 1월 1일에 내렸습니다. 눈발이 많이 흩날리긴 했지만 쌓일정도로 내리지 않았고 날씨도 따뜻했죠ㅎ




이틀뒤인 1월 3일 저녁에 진짜 눈다운 눈이 내렸습니다.

정말 잠깐사이에 이만큼 내리더군요ㅎ

눈내려서 고립된 지역을 보면 '바보같이 눈오는데 마을 외곽에 있으면 빨리 마을로 내려갈것이지'라는 생각을 자주 했는데요..

이번 눈을 보며 제가 참 어리석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ㅠ

함박눈이란 저런 것이구나..ㅎ

대구에는 첫눈이 1월1일에 내렸지만 정말 눈다운눈은 1월3일이란거..

그냥..그렇다구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