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만의 미니 스튜디오 만들기

상품리뷰를 쓸려고 생각하던중 문뜩떠오른 미니 스튜디오..

미루고 미루다 오늘 만들어 보기로 결심했습니다ㅎㅎ

생각보다 많이 초라하고 정말 아담한데요..

대신 보관이 용이하고 만드는데 드는 비용이 없다는 사실^^ㅎㅎ

그럼 지금 부터 만들어 봅시다.



준비물은 뭐 엄청 간단합니다.

스튜디오가 되는 빈 박스, 반사판을 만들 호일 그리고 스튜디오 배경이 되는 종이!!

가위, 테이프 칼!!끝!!!ㅎㅎ


제일 첫번째로 박스를 이렇게 세워요.

그럼 저게 하나의 방이 되는 겁니다.ㅎㅎ


조명이 들어 올수 있게끔 윗부분은 절단~!

더럽게 잘라도 상관없어요 어짜피 사진찍어도 저 부분은 안나오니까요ㅎㅎ


자 그럼 이제 종이를 붙이면 99%완성한것입니다.

저처럼 A4용지 두장 붙이지 말구요 좀 더 큰 종이를 사서 상자의 위 아래 모서리에만 테이프를 발라서 완만한 형식의 배경을 만드는게 좋습니다.


아까 윗부분 뜯은거 있죠?? 그거는 좀더 작게 잘라 이렇게 호일을 감고 그 뒤에 남은 박스로 지지대를 붙으면 반사판도 완성!!

반사판이 제대로된 역할을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구색은 다 갖췄습니다!!ㅎㅎ





다 찍고 나서는 이렇게 접어서 한쪽에 보관해두면 좋겠네요ㅎㅎ


이렇게 찍으면 됩니다. 찍은후 포토샵으로 후보정 하시면 완성이 되겠죠??ㅎ

마우스에 먼지가 많이 앉았네요...ㅡㅡ..ㅎㅎ^^

간단한 나만의 스튜디오 어렵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