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레인미터로 바탕화면을 깔끔하게 정리!

주말 내내 집에만 있으니 기분도 찌뿌둥하고 해서

드러웠던 바탕화면을 바꾸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로켓독을 이용하려고 하니 뭔가 시스템과 마찰이 일어난것 같아서 조용히 언인스톨하고

오늘 처음들어본 레인미터로 바탕화면을 바꿨습니다.

우선 바탕화면에 잇었던 파일들을 외장하드로 옮기고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그래도 엄연히 진사 블로거인데.. 바탕화면을 어떻게 다른사람이 만든 사진으로 쓰겠습니까ㅋㅋ

그래서 또 바탕화면 고르는데 몇십분이 소요대고..바탕화면을 하고 싶은 사진이 없더라구요...

앞으로 사진을 찍을땐 바탕화면으로 지정하고 싶은지도 따지면서 뷰파인더를 봐야겠습니다.ㅎㅎ

그리고나선 레인미터를 깔고 이제 스킨을 다운받았죠..

찾아보니 국내에선 레인미터 스킨을 못만드는것같던데..?? 아니면 말고요.

다운로드 링크를 따라가보면 전부 외국어로된 사이트로 가던데..아마 거기가 레인미터를 배포하는 곳이겠죠?

아, 저는 다행히 처음이지만 굉장한 블로거님을 만나서 아주 손쉽게 레인미터스킨을 다운받고 적용했습니다.ㅎㅎ

http://sin7sky.blog.me/

쑤군의 핫 블로그라고 레인미터블로그중 최강자가 아닐까..아니면말구요^^제 맘속엔 최강자이십니다ㅋㅋ


오늘 블로그의 글들을 보면서도 글에 담긴 쓰군님의 노하우, 정성, 조회수를 보며 정말 존경의 대상이 되셨다는..


어쨌거나 배경과 얼추 맞는 시계를 찾았는데...

시계,,휴지통,,,끝....????

네 끝이네요,,ㅋㅋ계속 찾아봐도 크기가 안맞다거나 배경과 어울리지 않는 스킨들이 대부분이라서..

작업표시줄 잠그고 하니 깔끔한 바탕화면이 되었습니다.ㅎㅎ

성취감이 없겠지만 다른분들이 만든 스킨조합을들 베껴 자신의 바탕화면에 적용하는게 시간도 절약되고 스트레스로 인한 수명도 늘어나지않을까..싶네요..

다시하라면 복제품 쓰겠슴돠~ㅋㅋ

근데 로켓독을 안쓰니 게임같은걸 실행시키는게 번거롭네요..

오늘밤 로켓독에 다시 도전해볼까 합니다.ㅎㅎ

잘할수 있도록 저에게 힘을 주쎄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