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 시청] 2014 대구 농업체험투어

대구 시청에서 6월 한달동안 시민들을 대상으로 농업체험투어를 실행하고 있네요.


이 투어에 참가하면 농특산물 수확행사라든지, 유적지, 재래시장 방문 등 유익한 활동이 계획되어 있네요.


6월달 동안 총 3차례에 걸쳐 행사를 진행했는데요 6.14, 6.21, 6.28 이렇게 총 세번인데


6월 14일은 지나갔으니..


이제 21일과 28일이 남았는데요.


21일은 산딸기 복분자 체험이라고 합니다. (복분자가 남자한테 그렇게....)


28일은 블루베리 따기 체험이네요. 


아이들이 많이 좋아할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가장 중요한건 참가비가 얼마정도 하는지겠죠?? 


참가비는 만원입니다. 아무래도 시청에서 하는 행사다 보니 이것저것 빼고 빼고 빼니 이런가격인거 같습니다. 근데 더 중요한건 선착순 120명이라는거!(회차별입니다.)


체험등을 하면서 얻어가는 농산물이 있지 않을까라는 기대도 합니다. 


아 그리고 참가를 원하시거나 문의사항이 있을때는 대구녹색소비자연대(http://www.dgcn.org / 053-983-9798) 로 연락하라고 하네요^^


무더운 여름이 오기전에 농업체험투어로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건 어떨까요ㅎㅎㅎ


아, 물론 저도 참가하고 싶지만..주말엔 시골가서 과수원일을 거들어야 하는지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