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행복한 연말, 연초 되세요!!

연말인 오늘!!! 오늘은 대구에도 눈이 왔습니다.


날씨가 쌀쌀해지는게 연말분위기가 물씬납니다.


어느덧 2014년 갑오년의 해가 저무네요. 


올 한해 모두 어떠셨나요??


전 역시나 그렇듯..만족하지 못한 블로그 활동을 하며 지냈었던거 같네요.



2015년 을미년!!이제 정말 코앞이네요ㅎㅎ


2012년에 세계가 멸망한다고..그렇게 걱정하던 때가 어제같은데..시간이 참 빨라요ㅎㅎ


그런말이 있더라구요. 작심삼일도 100번하면 300일이라고..작심삼일이나 미리 계획한 계획들을 못할껀 저도 알고 여러분도 알꺼에요ㅎㅎ


그러니 차선책이 있어야죠!! 100번의 작심삼일처럼^^


모두들 새해엔 좋은일만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아자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