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날지 이야기/오늘의 날지라이트

안타까운 크림빵 뺑소니 사건

지난 15일 어려운 형편으로 인해 원하던 꿈을 잠시 접고 아버지 화물차 운전을 하다가


집으로 오는길에 한 가장이 뺑소니 차량에 치여 숨지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사건 CCTV>

저는 무엇보다 그 숨진 가장이 임신중인 아내에게

 "좋아하는 케이크 대신 크림빵을 샀는데 미안하고 태어날 아이한테는 열심히 사는 부모가 되자"

라고 말한게 너무 가슴이 미어지네요.


아직 사회생활이라곤 군생활밖에 못했기에 바깥세상이 얼마나 힘들고 고단한지는 잘 모르지만..


사람 눈치라는게 있다보니 아 어렵구나 싶은데..저렇게 힘들게 사는 사람을 치여 죽인 그놈은 정말 잡혔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사건에 목격자가 없다보니 멀리서 찍힌 CCTV로 상황 분석중인데 네티즌들까지 일어났다고 합니다.


든든한 지원군이 생겨서인지 이제 수사의 속도가 한층 빨라져 보이네요. 


차종은 BMW 5시리즈, 렌트카, 차량번호까지 추측글들이 올라오는 상황이기에 경찰도 쉽고 빠르게 수사에 속도를 붙일 수 있어 보입니다.


크림빵을 비롯해 참...요즘들어 좋은 소식은 별로 안들리네요. 모두 나쁘고 슬프고 억울한 뉴스만 보니 뉴스가 보기도 싫을때도 있습니다.


이럴때일수록 국민들끼리 합심해서 서로 응원하면서 같이 나가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하루빨리 범인이 잡혀서 법의 심판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범인은 하루빨리 자수해서 유족들에게 용서를 빌고 국민에게도 용서를 빌어야 할것입니다.


그렇치 않으면 정말 넌 인간도 아니다. 멍멍이같은..


유족분들..특히 아내분 충격이 크실껀데 힘내셨으면 좋겠네요.


뺑소니는 더더더더더욱 가중처벌해서 법의 무서움을 보여줬으면 합니다.


뺑소니는 주변에도서 많이 일어납니다. 평소에 현수막을 보고도 무심코 지나갔었는데


앞으로는 무심코 지나가지는 못할것 같습니다. 모든일에는 이런 사연이 있을것이고 그 사연은 최소한 인간이라면 


서로 아파해주고 공감해주면서 위로해 줘야하는 그런게 아닐까 싶습니다.


관계자 분들 모두 힘내시고 네티즌 분들도 남일인데 이렇게 도와주는거 보니 가슴속에서 뜨거운게 올라오네요.


모두모두 힘내서 내일되면 딱 검거가 되는 그런 사건이였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