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을을 알려주는 두번째!! 단풍~!

이제 막 포스팅을 하려고 하니 이제 가을이 저만큼 멀리간거 같아요ㅠㅠ

일찍일찍포스팅할껄 그랬어요..ㅠ이번주 주말에 드디어 사과따는 작업을 다했구요. 이제 거의 모든 작물들은 수확을 마쳤다고 보시면 될꺼같아요.

무와 김치같은 채소는 이제 막 크는 중이죠^^ㅎ

오늘은 빨갛고 노랗게 물든 단풍잎을 소개할까합니다.

단풍을 놓치면 가을놓친다..cf에서 나오는 말인데요 정말로 가을은 단풍을 빼놓고 얘기하면 서운할꺼같아요ㅎㅎ

카메라를 가지고 나서 첫번째 맞이하는 가을이지만 저는 이번에 찍은 사진이 별로 없어요ㅠㅠ

그래서 더욱 더 안타깝네요..ㅠㅠ

그래도 약간이나마 찍은사진이 잘나온거 같아서 그렇게 슬프지만은 않네요ㅎㅎ




계명대 공대식당앞에서 찍었습니다. 아직까지 친구들 앞에서 터놓고 사진찍을 용기가 없어서 소심하게 한컷 촬영했습니다..ㅠㅠ

혼자 여행다니며 사진을 찍으면 주위에 신경이 잘 안쓰이는데 아는사람이 근처에 있으니까 뭔가 신경이 무척이나 쓰입니다..ㅠㅠㅎㅎ


가을하면 단풍 단풍하면 은행잎이죠!!ㅎㅎ노랗게 물든 은행잎을 보고있노라면 그간 1년의 시간이 참으로 헛되게만 느껴집니다..ㅠ




주밍으로 찍어봤는데요 파워풀한 손목회전으로 형체를 알아보기 힘들정도의 사진이 나왔네요ㅜㅎ

은행잎이 바닥에 잔뜩떨어져 있기에 주밍을 한번 땡겨봤어요ㅎㅎ


노란단풍잎도 있지만 빨간단풍잎도 대게 이쁘죠!!ㅎㅎ




이렇게 가을느낌이 물씬나는 사진을 보면서 글을 쓰고 있으니까 이제 곧 다가올 겨울걱정부터 먼저되네요ㅠ

하지만 가을이 다 지나간건 아닙니다. 단풍잎도 다 사라진게 아니구요ㅎㅎ

이제는 바닥에 쌓인 단풍잎을 즐길차례에요ㅎㅎ 친구들과 낙엽으로 낙엽싸움도 하고...??

낙엽을 하늘위로 던져 사진을 낙엽눈이 내리는 사진도 찍기도하고ㅎㅎ

얼마남지않은 가을을 우리모두 즐겁게 즐겨보자구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