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초록의 풀들과 형형색색의 꽃들이 돌아왔다!

어느날.. 문뜩 발밑을 보니..!!!


집에만 방콕하고 있으니까 밖에 어떤일이 벌어지는지도 모르겠습니다ㅠ



아양교엔 이런 화분들이 줄지어 있구요~ㅎㅎ



금호강 강둑도 이렇게 초록색이 보이네요!!

조금만 있으면 개나리들도 아름답게 피겠죠??!ㅎㅎ



이건 개나리는 아니에요..

뭔지는 모르겠지만 빨리 피는 꽃인거 같은데요..혹시 아시는분..??ㅎㅎ

벌써 꽃까지 피고 있네요ㅎㅎ

개나리가 피면 불로 꽃시장에 가봐야겠어요ㅎㅎ

이제 날씨가 곧 더워지겠네요..어제 보니까 꿀벌들이 날아다니던데..

조만간 모기가 날아다니겠네요..ㅠ징글징글한 벌레들이 득실득실..ㅠㅠ

어쩔 수 있는게 아니니까 너무 신경은 쓰지맙시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