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은 식목일 입니다~!

오늘은 2012년 4월 5일!!

식목일 입니다!!

공휴일에서 제외가 된 후론 식목일을 잊고 있었는데ㅠ

식목일 이벤트로 나무도 배송비만 주면 무료로 보내주고 하는 행사를 보고 나서야 '아~오늘이 식목일이였지!!'

라는 생각이 나네요ㅎㅎ

이번 주말엔 가족들과 함께 나무 한그루 심기 어떠실런지요??ㅎㅎ

혹시나 나무사는 루트를 몰라서 나무 못김겠다 싶으시면

↓↓↓↓(대구지역입니다.)

선거철이라고 밖이 시끌시끌하네요. 오늘까지 피치못할 사정으로 방콕만 하고있었는데 내일부턴 카메라들고 밖으로 돌아 댕겨야 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