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행복속에서 행운을 찾는 사람들..

이렇게 직접 찍은 사진으로 포스팅 하는것도 정말 오랜만이네요..

 

문득 네잎클로버를 찾다 세잎클로버의 꽃말이 생각나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늦은 저녁이라 내장플래시를 켜도 풀잎들이 잘 안나오네요.

 

클로버 무리 같이 보이시나요??

 

 

네잎클로버의 꽃말 '행운' 이 행운 때문에 몇시간씩 쪼그려 앉아 네잎클로버를 찾는 경험 다들

 있으실꺼에요.

 

그런데 혹시 세잎클로버의 꽃말은 아세요? 바로 행복입니다.

 

클로버 무리를 보고 수많은 행복을 눈앞에 두고 어리석게도 행운만을 쫓으려는 사람이 바로 저

자신인거 같아 생각이 급많아졌네요.

 

바로 앞에 수 많은 행복을 즐기지도 못하고 행운만을 쫓고 있는건 아닌지..

 

그 행복들에게 감사히 생각은 해보고 있는지.. 그런생각이 문뜩 들더라구요.

 

사랑하는 내 가족, 만나면 즐거운 친구들, 떨어지는 낙엽, 스쳐가는 바람들.......

 

바쁜 인생 살아가면서 한번쯤은 고민해 보아야할 문제가 아닐까 싶었어요.

 

 

월요일이네요. 왜 이런일이 생기지? 난 너무 운이 없고 불행해 라는 말보다는

 

모든일이 나에게는 행복이요. 떨어지는 낙엽조차 행복이라고 생각하고 즐기는 한주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