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은 리뷰나라/IT

휴대용 스피커 한테크 SISO P30

오랜만의 포스팅입니다.

매번 글을 쓸때마다 '오랜만'이라는 단어가 들어가는게 씁쓸하네요ㅠ

오늘은 이번에 어머니의 요청으로 사게된 휴대용 스피커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한테크의 SISO P30인데요.

 


꽤나 이쁘게 생겼습니다. 가격도 2만원대로 착하구요.

가격대비 최강의 성능을 자랑한다고 어느 블로그에서 본것 같네요..

솔직히 이 제품 저에겐 만족스럽지 않습니다..ㅠ

상품을 받고 사용을 해본 저는 부모님께 드릴 선물은 아니다 라고 생각이 듭니다.

멋과 오랜 사용시간을 가지고 있지만 제품이 워낙 약해요.

약간의 힘만줘도 부러질듯한 스피커가..ㅠ눕혀서 사용하면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겠지만요ㅎ

또한 스피커가 외부로 노출되어있기때문에 먼지가 잘 끼구요.


구성품입니다. 사용설명서도 있는데요 만든회사가 한국회사인줄 아는데.. 영어로 사용설명서가 되어 있더군요..ㅡ..ㅡ

파우치도 맘에 안들고...ㅠ

뭐 하지만 외관은 굉장히 이뻐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충분히 쓸만하구요.

저는 이런 스피커를 처음 접해봤는데요. 소리가 굉장이 좋다고들 하네요.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ㅠ


문제가 많다면 많고 적다면 적은 이 스피커는 지금 카피 제품 이라고 구설수에 오르고 있습니다.


사진출처:http://blog.naver.com/jhapinkle?Redirect=Log&logNo=110097467932

엔피텍사의 npone 입니다. 가격은 p30보다 만원정도 더 비쌉니다.

자사의 카피제품이라고 주장하는 사람이 있고요. 엔피텍사가 한테크에 소송준비중이라는 네티즌도 있습니다.

뭐 무엇을 사든 자기마음 이겠지만 p30을 사고나서 이런말을 들으니 영 찝찝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