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은 리뷰나라/IT

무선마우스 삼성 플레오맥스 블루레이 센서마우스 MTC-100

이번엔 무선마우스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삼성에서 만든 블루레이 센서마우스 MTC-100입니다.

저는 이 제품을 롯데마트 할인행사때 13000원을 주고 구입을 했습니다.

평소에도 무선마우스를 가지려고 찾아다니고 있었는데 눈앞에 특가세일로 제품을 파는것을 본순간 지름신이 오셨죠..

이제 제품을 살펴봅시다!


컨버터와 마우스 입니다. 컨버터는 일반 다른 제품들의 컨버터와 동일하게 아주 작습니다.

또한 컨버터의 휴대가 아주 좋습니다.

이유는 나중에 알려드릴께요ㅎㅎ


외관이 굉장히 잘빠졌어~~ㅎㅎ

블루레이를 강조한 것인지 블루 색상이 마우스를 가르고 있습니다.

블루레이는 일반적인 레이져와는 다른게 유리 위에서도, 그러니까 거의 모든 물체 위에서 사용가능하단 장점이 있습니다.


이게 휴대용이 좋다는 말입니다. 컨버터를 마우스 안에 보관하게 할 수 있게끔 되어 있거든요ㅎㅎ

뭐 오피스용이 아닌 게임용 fps용으로 무선마우스를 사신다면 저는 비추천합니다.

이무래도 마우스의 의존도가 매우 높은 게임이라서..유선보다는 덜 정교한 무선마우스가 쫌 거칩니다.

또한 건전지를 한달에 두개씩 갈아치웁니다. 약 2년을 쓴다고하면 유지비가 24000원정도 듭니다.

무선 키보드와 무선 마우스 둘다 11월달에 구입을 했는데 지금 마우스는 건전지를 5개 정도 먹고 있네요..ㅠ

키보드는 2개먹고 아직까지 교체해달라고 하지도 않는데 말이죠.

아무래도 마우스는 계속 작동이 되는 제품이라 이런것으로 간주하겠습니다.

또한 키보드와 마우스 컨버터를 붙어있는 곳에 꼽아두면 두 전파가 부딫치면서 마우스와 키보드 둘다 버벅거리구요.

이 마우스를 약 3개월간 사용하면서 이유없는 버벅거림 두번 경험했습니다.

이것도 뭐 무선이니까..^^ㅎㅎ

그나저나 이 제품..이제 안나오나요?? 쇼핑몰에 파는 곳이 없네요..삼성프라자가면 살 수 있으려나..

게임용보다는 오피스용!!!데스크탑용 보다는 노트북용!!

그런 마우스가 아닐까 싶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