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은 리뷰나라/IT

[날지 IT 리뷰] 알파스캔 AOC 2757 IPS LED 무결점

정말 작고 좁았던 17인치 정사각형 모니터를 쳐다보고싶지 않아 27인치 대형 모니터를 구매했습니다.


이리저리 알아본 결과 디자인도 제일 괜찮고 가격도 적당한 알파스캔 AOC 27인치 모델을 선택했습니다.


약 반년 전부터 눈으로만 봐오던 모델인데 지금봐도 가격이 5000원 떨어져있네요...


299,000원에(배송비 포함) 해서 모니터를 구매했는데 멀티탭이 선택사항에 있어서 같이 구매했습니다. (물론 공짜!!)




분명 택배 상하차하면서 여기꿍 저기 꿍 했겠죠??ㅠㅠ





첨엔 뽁뽁이 포장이 안되있어서 모니터가 상하면 어쩌지 했는데 스티로폼 포장이 아주 잘되어 있어서 모니터는 무사히 왔습니다.



설치 후 화면이구요 크고 너무너무 좋아요!!ㅎㅎ


디자인이 인터넷에서 봐오던 만큼의 뽀대..멋짐은 안나오지만!! 그래도 이쁘고 잘샀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만 화면 맨 오른쪽 왼쪽이 쫌 모니터가 씹히는...정면에선 상관없는데 다른각도에서보면 뭉개지는현상이 나타납니다..


뭐 신경안쓰면 문제될 부분은 없습니다.



하지만.....크나큰 시련이 닥쳐 왔으니... 모니터 화면 밑부분이 찌그러져있다고 해야하나 일그러져있다고해야하나..


사진속 빨간 화살표방향의 모니터 밑부분이 들어갔다는 생각이 들어 이리저리 살펴보다 위에서 보니까..저렇게 휘어져 있더라고요..


휘어진거 보고 이게 얼마나 휘어졌나 손을 갖다대니 다른부분보다 저 파란색부분에서 발열이 많이 난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당장!!!고객센터로 전화했습니다. 목소리 좋은 여자분이 받을줄 알았는데 남자분이..;; 뭐..성별을 중요치 않습니다!!!


전화해서 우선 휘어진것부터 물어보니 이 모니터는 조립식인데 저기가 접합부??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생각하면 될거같아요. 그래서 저부분이 더 들어간거라고..


발열관련해서 물어보니 발열은 회사에서 한번 더 보고 다시 전화준대서 기다리고 기다렸지만 전화가....와써요!!!!!


본인도 확인했는데 저부분은 발열이 보다 많이 발생한다고 인정하고,, BUT!!! 모니터사용에는 큰 지장이 없다고 해서


감사합니다~하고 끈고 지금은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알파스캔 서비스는 짱짱인듯하네요!!


사실 전에도 27인치 잠깐 쓴적이 있지만 쫌 크다 라는 생각이 들긴해요. 그렇다고 인터넷창 두개 켜기에는 약간 부족하고...


30인치 쓰고 싶었지만 가독성 문제도 있고하니...!!!!


옆에서 봐도 잘보이고 스피커도 문제없이 잘나오고 눈도 들아프고(이건 느낌) 좋네요!!!


무튼 앞으로 조심히 잘써야겠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