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은 리뷰나라/영화

[리뷰] 트랜스 포머3


 

 


남정네들 셋이서 함께 보러간 트랜스포머3



주변에서 트랜스포머를 봤다는 친구들은 재밌다 재미없다로 극히 나눠져서 망설이기도 했지만

영화를 다보고 나올땐 영화 참 잘만들었다라는 생각이 들었다는..

저는 트랜스포머1을 볼때와 같은 몰입도를 느꼈습니다.

 


여주인공이 바꼈다네요. 뭐 몸도 좋고 얼굴도 좋다만 다만 저번시리즈의 여주인공이 뭔가 묘한 매력이 있달까..뭐 그렇다구요ㅎㅎ

 


옵티머스프라임도 생각보다 많이 강해졌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프라임이 등장하면 뭔가 든든하게 느껴지는건 저 뿐인가요??ㅎ 

 


메가트론에서는 쇼크웨이브라는 강력한 로봇이 등장합니다.

물론 오토봇쪽에서도 여러 로봇이 등장하지만 기존의 오토봇보다는 성능이 떨어진다는..
 

 


제가 영화를 보고나서 재밌다 재미없다라고 나뉘는 방법은 영화를 관람하면서 몸이 쑤시면 영화가 재미없는 것이고 다른 생각없이 영화만 보고오면 이 영화 재밌네 라고 생각합니다.

트랜스포머3는 재밌는 영화더군요ㅎㅎ

무엇보다 기억나고 감명받은건 인간들의 활약이였습니다. 무능력한 인간이 아닌 로봇과 대적하는 인간들의 모습이 보기가 좋더군요.

트랜스포머4도 제작에 들어간다던데 기대하고 있겠습니다.